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총력 대응

작성자
등록일자
2020년 2월 4일 10시 4분 8초
조회
602


 최근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여러나라로 급속하게 확산되고 국내에서도 확진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군포도시공사(사장 강성공)는 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유동인구가 많은 군포국민체육센터를 중심으로 발열 감시 기능이 있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이용객과 직원들의 발열을 상시 체크해 이상증세 발견 시 지역 병원 및 보건소에 전달,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밖에도 전 사업장에 예방수칙 포스터 부착 및 손세정제, 소독용 세척제를 비치하고 각종 집합행사를 잠정 연기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강성공 사장은 “시민들과 접촉이 많은 직원들에게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감염병 예방수칙을 잘 지켜달라.”고 당부했으며 “타지역으로부터 감염병 유입 차단과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기관 및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력으로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총력을 기하라.”라고 지시했다.


 한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2번째 확진자 이동경로가 군포로 확인되어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체육시설과 캠핑시설은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1주일간 긴급 휴관할 예정이다.

  1. JPG 파일 1580778232__.JPG [ Size : 2.12KB , Down : 15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