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8월 14일 17시 11분 24초
조회
353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군포국민체육센터(군포로339)가 13일 범죄예방 우수시설(주차장 부문)로 선정되어 군포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제도”란 시민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시설에 대해 ▲관리·운영체계 ▲방범 및 안전시설 ▲특수방범시스템 등 91개 항목을 정밀 진단하여 80점 이상을 충족하면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선정되는 제도이다.
 
  군포경찰서 생활안전과에서 군포국민체육센터 주차장 대상으로 정밀하게 현장을 진단한 결과 대상시설로 선정되었으며, 인증은 2년 단위로 갱신한다.
 
 원명희 사장은 “시민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범죄의 사각지대가 없는 안전한 시설을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의무”라며, “더욱 안심하고 편안히 이용할 수 있는 국민체육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포국민체육센터는 지난해 4월 정식 개관한 최신시설로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에도 매일 방역 소독 및 열 감지를 통한 선별 입장 등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갖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1.91MB , Down : 138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