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3회연속 재인증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9월 23일 13시 39분 18초
조회
149
besthuman_logo1.jpg



- 직원역량 강화로 능력중심의 인재 양성 - 


군포도시공사는 교육부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주관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재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은 인력 채용, 평가, 보상, 배치 등의 인적자원관리(HRM) 분야와, 인적자원개발(HRD)분야에 대하여 엄격한 심사 기준에 의거 심사를 거쳐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인증하는 제도로 공사는 2012년 최초 인증 후 2021년도 재인증을 취득했다. 


공사는 2020년 新 미션·비전 설정에 따라 지속 가능한 중장기 인력계획을 수립하고 능력과 성과지향의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인재 육성의 적극적 지원을 위해 2021년 교육훈련비 예산을 전년대비 2.2배 이상 확보하는 등 직원 교육 기회를 확대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노사발전재단과 일터혁신 컨설팅 사업을 통해 평생학습체계 구축, 고용문화 개선 등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경영 평가, 전략기획 등 15개 분야의 사내강사 선정 및 양성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직무 역량 강화와 직원 소통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공사 원명희 사장은 “내부고객과 시민 만족을 위한 인재육성을 적극 지원하고 앞으로도 우수기관으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besthuman_logo1.jpg [ Size : 293.11KB , Down : 3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