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군포역전시장 MOU체결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8월 12일 14시 28분 42초
조회
209

사진(2).jpg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지난 11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군포역전시장 상인회(정성순 회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사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하여 이번 협약을 마련하였으며 상호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전통시장 가는 날지정 운영 사내 행사 등 소요물품 구매 시 시장 적극 이용 군포머니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 방역지원 및 지역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하고 특히, 역전시장 내 다문화가정을 위한 재능기부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다.

 

원명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통시장의 모든 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공사는 주위에 관심을 가지고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화훼농가를 위해 착한 선결제 캠페인, 직원 포상 시 관내 업체의 화훼 구입을 했으며, 208월 군포산본시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전통시장 살리기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회복과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1.93MB , Down : 35 ] 미리보기 다운로드
  2. JPG 파일 사진(2).jpg [ Size : 1.2MB , Down : 34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