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안양도시공사 ·의왕도시공사 감사 협의체 업무협약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8월 31일 16시 55분 27초
조회
206

협의체1(왼쪽 안양도시공사, 중간 군포도시공사, 오른쪽 의왕도시공사).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감사의 선진화 및 윤리·인권경영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안양도시공사·의왕도시공사와 ‘감사협의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공사는 그간 부패방지시스템(ISO37001) 인증 취득(2019. 11),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취득(2021. 6.)을 하며 윤리·인권경영에 대한 선도적 역할을 해왔으며, 3개 도시공사의 상호간 협조체제를 바탕으로 반부패시스템확립 및 윤리·인권경영 확대를 위해 협의체 구성을 선제적으로 추진하였다. 


이날 감사협의체 업무협약식에는 군포도시공사 사장, 안양도시공사 사장,  의왕도시공사 사장이 참석했으며, ▲상호 우수사례 벤치마킹 ▲청렴문화정착 및 투명윤리인권경영 확립을 위한 공동실천 ▲협력분야 관련 시스템 개선을 위한 공동사업 모색 ▲감사업무의 선진화와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지원 ▲감사 정보 교류 및 공동 회의·워크숍 개최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감사업무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감사의 전문성을 가진 인적 자원을 양성하는 선순환 체계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원명희 사장은 “반부패, 윤리·인권경영에 대한 인프라를 강화하고,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겠다.”라며 “특히 경기도 내 인접한 3개 기관의 감사협의체 구성을 통해 감사의 선진화, 윤리경영의 확대, 인권경영의 가치 보장의 기회로 삼아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받는 공사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1. JPG 파일 협의체1(왼쪽 안양도시공사, 중간 군포도시공사, 오른쪽 의왕도시공사).jpg [ Size : 4.62MB , Down : 3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