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게시판입니다.
· 서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네티즌 문화를 선도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실명을 거론한 비방성글,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 또는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71조에 의하여 처벌됨을 알려드립니다.

체육관리부 【답변완료】  수영장 입장기계 종이 출력 오류

등록일자
2025년 11월 27일 8시 16분 7초
조회
174
작성자
김**
오후 6시 어린이 수영을 다니고 있습니다.
월,수,금 오후 5시 50분쯤 카드를 찍고 들어가는데
지난주는 종이도 안 나오고 안내데스크에는 그 시간에 직원분이 안 계셔서 도시공사에 전화해서 들어갔습니다. 이번주는 입실을 못했습니다. 안내데스크는 쉰다고 하고 6시 넘어서 전화도 못 해서요.
이런 일이 10번은 되는 것 같아요. 6시 넘어서 직원분 오시고 나서 들어간 적도 있으니까요.

입실 방법을 다른 방식으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계에 카드를 찍으면 부모님께 입장했다고 연락은 가는데 종이가 안 나와서 들어가지 못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답변

답변 : 수영장 입장기계 종이 출력 오류

담당부서
송정체육센터팀
담당자
송정체육센터팀
연락처
031-380-5854
등록일자
2025-11-28

 

안녕하십니까,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리며, 작성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을 전달드립니다.

 

무인 발권기를 통해 입장권을 출력할 때, 입장권을 당겨서 억지로 뽑으면 내부에서 출력용지가 걸려 다음 입장권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 수영 등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강습을 운영하는 시간대에 중점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안내물 부착 및 강습 시작 전후로 직원을 배치하여 현장 계도를 진행해 발권 중인 입장권을 잡아당기는 것으로 인한 기계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직원이 없는 경우 2층 운영사무실에서 입장권 발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사무실 운영은 오후 6시 종료되오니 참고하시어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세심한 관리 및 입장권 발권방식 변경 검토 등 운영방식을 개선하여 고객 여러분들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편하게 송정체육센터팀(031-380-585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