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개요

  • 조 사 명: 2022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군포도시공사의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기간: 2022. 6. ~ 9.

조사방법

  • 조사기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표본: 총 400표본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국민체육센터: 6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시민체육광장: 8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산업진흥원: 5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송죽다목적체육관: 30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12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60
  • 조사방식: 1:1개별면접조사(TAPI System)
  • 주요설문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 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 제공된 서비스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군포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4.0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3.1점 낮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2.8점 높게 나타남

군포도시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군포도시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2017년~2020년)에 대한 표입니다.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83.8점 89.5점 87.1점 89.71점 84.0점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에 대한 표이며,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정보를 제공
구 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군포도시공사 84.0 84.0 83.5 83.7 87.6 82.2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국민체육센터
83.1 82.9 81.4 82.1 87.5 81.8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시민체육광장
89.4 89.0 89.0 89.3 89.3 89.9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산업진흥원
84.1 86.4 84.9 83.1 86.1 82.2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송죽다목적체육관
84.0 86.8 84.0 81.9 88.9 81.1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5.4 69.7 73.5 77.7 80.7 73.5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94.0 93.9 93.7 94.1 94.1 94.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의 만족도가 94.0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