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에서는 시민의 편의를 위해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 스티커 공급업무를 2008. 7. 1.부터 군포시로부터 대행하고 있습니다.
운영목적
-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 스티커의 원활한 공급으로 시민 편익을 도모
운영방법
-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군포시 지정판매소에 공급
- 판매소 신규 등록 또는 변경(사업장 변경, 승계 등)을 하고자 할 경우 군포시청(위생자원과 ☎ 390-0353)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소 지정신청서 판매소 승계승인신청서 판매소 폐업신청서
운영효과
-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 스티커의 주문 접수 및 공급을 통해 쾌적하고 청결한 도시환경 조성
주문방법
- 주문방법 안내문(지정판매소: 마트, 편의점 등)
1. 인터넷(컴퓨터, 노트북)
2.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
3. 문자(글, 사진)
1. 인터넷 주문→ 종량제봉투 인터넷 주문 바로가기 설치방법으로 설치 후 주문 및 결제 가능
2. 모바일 주문→ 종량제봉투 모바일 주문 바로가기 설치방법으로 설치 후 주문 및 결제 가능
3. 문자 주문→ 종량제봉투 수기 주문서 작성 후 계좌이체 완료 및 문자 전송 가능
- 계좌이체: 농협 188-01-039006, 예금주: 군포도시공사, 문자전송: 010-2971-7740
* 이체 시 판매소 상호 또는 대표자 성명으로 입금(불일치 시 배송 지연 및 불가) - 종량제봉투 주문 및 기타 문의사항
- 문의사항: 031-390-7739(평일 9:00~18:00, 중식시간: 12:00~13:00)
주문배송
- 배송은 매일 24시 이전에 주문(권고 주문량: 1회당 1주일 이상 판매할 10만원 상당)과 입금이 완료되면 확인후 다음날 군포도시공사에서 지정판매소로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배송하지 않음
환불안내
1. 판매소 폐업 및 이사 등의 일반적(개인)사유 →
환불신청서(공통)
* 개인(일반시민)의 미사용 등으로 발생하는 환불: 군포시 위생자원과 접수
2. 착오 입금 등으로 인한 환불 사유 →환불신청서(과오납)
* 판매소 등의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
3. 가격 변동 시 등의 제한적(공공)사유 → 환불신청서(판매소) 환불신청서(개인) 개인정보동의서
* 해당기간 별도 안내 후 한시적 환불(판매소: 공사 접수, 개인: 군포시 위생자원과 접수)
→ 환불 금액은 군포도시공사에서 일괄 입금처리 됩니다.
종량제봉투 가격인하 안내문* 개인(일반시민)의 미사용 등으로 발생하는 환불: 군포시 위생자원과 접수
2. 착오 입금 등으로 인한 환불 사유 →환불신청서(과오납)
* 판매소 등의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
3. 가격 변동 시 등의 제한적(공공)사유 → 환불신청서(판매소) 환불신청서(개인) 개인정보동의서
* 해당기간 별도 안내 후 한시적 환불(판매소: 공사 접수, 개인: 군포시 위생자원과 접수)
→ 환불 금액은 군포도시공사에서 일괄 입금처리 됩니다.